한옥문 양산시장 예비후보,

시민분들을 찾아뵙다

시민이 행복한 양산

언제나 처음처럼, 양산 한옥문입니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어느새 38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분, 바꿀 준비되셨습니까?

저는 아침 일찍부터 밤늦은 시간까지 우리 양산의 구석구석을 다니며 시민분들을 찾아뵙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눈코 뜰 새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양산시민 여러분

전국 어디에 내놔도 남부럽지 않을 살림살이를 자랑했던 우리 양산의 재정 자립도와 재정자주도는 지난 4년간 대부분 하락했으며, 양산시와 비슷한 규모의 다른 지자체 평균에도 못 미치는 참담한 현실 앞에 놓여있습니다.

양산과 웅상 권역의 이원화 문제, 신도시와 원도심 간의 양극화 문제, 부산대 부지 활용에도 여전히 현실적인 대안을 내놓기 쉽지 않으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미래 먹거리 산업 발굴 또한 시급한 실정입니다.

 

 

 

 

여러분, 지금의 선택으로 우리 모두의 미래가 바뀔 것입니다.

위기와 기회가 상존하는 변화의 시기일수록 더욱 지혜롭게 미래를 준비해야 할 것이며, 무엇보다 제대로 된 일꾼을 뽑아야 지역의 미래와 시민의 삶이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양산의 현안을 과감히 끄집어내고, 대안을 제시할 '양산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또한, 신도시와 원도심, 도시와 농촌의 균형 발전을 가져올 '통합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재난과 혼란에 대응하고 인프라와 지원방안을 제시할 '안전 전문가가'가 필요합니다.

 

 

 

 

여러분, 저 한옥문은 '젊은 의지와 강력한 추진력'으로 약속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양산을 바꾸겠습니다. 반드시 새로운 시대로 이끌겠습니다. 반드시 세대교체를 넘어 시대교체가 완성되는 양산을 만들겠습니다.

 

 

 

'희망의 양산, 든든한 시민!'이라는 저 한옥문의 각오가 시민 여러분께 제대로 전달되어 반드시 시민 모두가 바라는 양산을 실현할 수 있도록 뜨거운 지지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